겨울 방학을 맞은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은데 어디를 가야 할 지 모르겠다고요? DB손해보험 블로그가 겨울 특유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국내 가족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온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지들을 만나보세요~





북촌 한옥마을. 서울에서 느끼는 옛 정취

 

다가오는 설날 연휴, 서울의 대표적인 북촌한옥마을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북촌한옥마을은 경복궁과 창덕궁, 종묘 사이에 위치한 곳으로 서울의 600년 역사가 깃든 전통 거주 지역입니다. 북촌 지역을 걷다 보면 이어진 처마선의 아름다움만큼이나 골목길의 정겨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을왕리 해수욕장, 겨울바다만의 감성 느껴보기

 

아름다운 겨울바다의 낭만을 느끼고 싶다면, 을왕리 해수욕장으로 떠나보세요. 서울 근교에 있어 당일치기 혹은 1 2일로 다녀오기에 부담이 없는 이곳은 아름다운 일몰과 운치 있는 겨울 바다, 싱싱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맛 집이 많아 눈과 입이즐거운 일석이조의 겨울 여행지에요.






 

 

전주 한옥마을, 한국적인 멋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차고 넘치는 먹거리, 한국적인 멋과 맛을 느낄 수 있는 핫플레이스~! 바로 전주 한옥마을이죠~남부시장, 자만벽화마을, 정동성당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곳인데요. 평일 밤, 유동인구가 적당히 있을 때 그 운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홍천 알파카월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숲 속 동물나라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숲 속 동물나라, 홍천 알파카월드에서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알파카, 포니, 앵무새, 타조, 토끼 등의 다양한 동물들을 관람할 수 있고 먹이주기, 포니 승마 등 다양한 체험이 있어 추운 겨울에도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오늘은 추운 겨울,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겨울 가족여행지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추운 날씨에 좀처럼 야외 활동을 하기 어려운 요즘이지만,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Posted by DB손해보험

댓글을 달아 주세요